01

문구점에 왔습니다. 쓰지도 않을 펜, 노트, 파일이 괜히 사고 싶지만 살 건 따로 있습니다. 특별한 날이니까요.



02

1분기 브랜디 랩스 Best View 시상식이 있는 날입니다. 아침에 A4용지에 상장을 인쇄해봤는데요. 빨래 널어놓은 것처럼 축- 쳐지더라고요. 랩스의 셀럽에게 대충 줄 수는 없습니다!!! (주먹 불끈)



03

빳빳한 최고급 금박 상장용지



04

상장의 피날레, 고오급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05

부상으로는 큰 그림을 그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케치북을 준비했습니다. 진짜 감동 받아서 우는 거 아니냐구… 2분기 시상식 때는 예산을 확보해 크레파스도 함께 드리고 싶습니다. (대표님 보고 계시죠?)



06

다시 사무실로 돌아와서, 최고급 금박 상장용지에 맞게 레이아웃을 조정했더니



07

환상… 이것이야말로 ‘멋’이란 무엇인지 제대로 알려주는 잇템입니다. 자, 이제 셀럽을 만나볼까요.



08

김우경 대리님이 쓴 글은 브랜디 랩스에서 1분기 최다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풍문에 의하면 친구들에게 새해 인사하는 척 링크를 보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는데… 진실은 본인만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렸다는 설도 있습니다..) 시상은 R&D본부 CTO, 윤석호 이사님이 도와주셨습니다. 대리님의 감동적인 글들은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으니 다들 손수건 준비하세요.



09

축하드립니다. (박수 짝짝)



10

역사에 남을 만한 기념비적인 사진 촬영과 함께



11

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대리님의 소감 발표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나저나 뒷배경을 보니 개발자들 사무실인 거 동네 사람 다 알겠어요…ㅎ



12

앞으로도 꾸준히 마감을 지켜주소서…!




장근우 대리 | Brand Manager
janggw@brandi.co.kr
브랜디, 오직 예쁜 옷만